고객센터 : 031-548-0481 /호스팅문의:1644-2646 /서버호스팅문의 : 070-7573-5515/ 평일근무 : 09:00~18:00 /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1:1 고객상담문의 FAQ 자동답변

나노코팅 나노엔

구매안내

  • 아티보드 2.0
  • 아티보드 3.0
  • 아티카페
  • 파일공유사이트

고객센터 > 서비스 FAQ

    제목
    해킹 당한 후 자주 물어보는 질문 4가지
    Outlook Express(아웃룩)에서 메일 보내기가 안되는 경우
    Outlook Express(아웃룩)설정을 확인해 주십시오.

    1. 보내는 메일 서버 확인

    보내는 메일 서버는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인터넷 회선 업체의
    SMTP(보내는 메일 서버)를 사용하셔도 되고, 웹아티 호스팅에서 제공하는
    SMTP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웹아티 호스팅의 SMTP 서버는 mail.고객님의 도메인입니다.

    2. IP공유기 사용시

    IP공유기로 인해 SMTP 프로토콜에 제약을 받기 때문에 IP공유기를 사용

    인쇄하기

    Outlook Express(아웃룩)에서 메일 받기가 안되는 경우
    Outlook Express(아웃룩) 중복 수신 오류에 대한 해결 TIP
    Hi, test, Hello, Status 등의 제목으로 메일이 계속..
    회사가 지방에 있는데 IDC 이용이 가능하나요?
    이미지 호스팅시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은 어떻게 접속하나요?
    이미지 삽입 소스를 알려 주세요.
    별도의 업로드 프로그램을 있나요?
    이미지 호스팅이란 무엇인가요?
    1인당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
    자체적인 편지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특정 계정만 용량을 늘릴수는 있나요?
    MX값을 변경해 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메일 주소에서 회사도메인을 사용할 수 있나요?
    메일호스팅이 무엇입니까?
    서버호스팅 구매형과 임대형,소유권이전형 차이점은 무엇인지요?
    장애로 인해 데이터를 손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은지요?
    서버의 트래픽 상황을 볼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지요?
    Shared 서비스와 Dedicated 서비스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 ..
    첫 페이지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처음..